카테고리 없음

제5회 전라남도 시.군 청원경찰 체육대회, 순천에서 성대하게 개최2023.09.02

청원감 2023. 9. 18. 16:19

9월 2일(토)

제5회 전남 청원경찰가족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리에 개최!

대한민국청원경찰협의회 전남본부는 9월 2일 순천시 팔마실내체육관에서 500여명의 청원경찰과 가족들이 모여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대회는 "도민과 함께하는 당당한 청원경찰" 이라는 슬로건으로 전남 22개 시.군과 도청에서 근무하는 청원경찰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한마당의 시간을 가졌다. 식전 공연으로는 난타공연과 가수 판도라의 라이브 공연으로 흥을 올리게 되었다.
이번 개회식에 박현식 전남도청 자치행정국장, 유현호 순천시 부시장, 정병회 순천시의회 의장, 전남도의회 김진남 의원, 순천시 8명의 시의원이 참석하여 축하와 격려를 하였다.

개회식에서 22명의 청원경찰이 전라남도지사 표창을 수상했고, 전남도의회 의장 표창과 전남지방경찰청장 감사장도 수상하는 즐거움도 가졌다.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를 대신하여 표창장을 수여한 박현식 자치행정국장은 격려사에서 청원경찰들은 사회적으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하며 청원경찰 복지 및 근무환경 개선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체육행사를 주최, 주관한 대한민국청원경찰협의회 고세훈 전남본부 회장과 순천시지부 진양기 회장은 세계적인 정원도시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가 열리고 있는 아름다운 순천에서 이번 체육대회가 개최됨을 환영하고 축하한다고 환영사와 인사말을 하였다.
대한민국청원경찰협의회 전남본부(고세훈 회장)에서는 200만원을 순천시에 기부하였으며, 순천시지부(진양기 회장)에서는 전남 22개지역 쌀 10kg 100포대를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였다.

오후 화합한마당 경기에서는 팀웍이 중요한 단체 줄넘기와 바운딩볼, 그리고 지네발 달리기 경기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는데 단체줄넘기
1등 목포시 94개, 2등 전남도청 82개와,
바운딩볼 경기에서는  
1등 해남군  2등 고흥군,
마지막 지네발 달리기는
1등 해남군  2등 고흥군으로 결정되었다.

어린이들을 위해 과자종합선물세트와 비누방울놀이, 경기장 한쪽에 에어바운스 놀이터를 만들어서 이용할수 있게 하였다.
다양한 경품으로 명품디퓨저, 술디스펜서, 후루룩라면포트, 고급커피포트, 훈민정음수저세트, 무선청소기와 어린이장난감, 여수갓김치, 밤호박, 여주즙세트, 배즙, 캔녹차, 김, 각 지역 쌀과 막걸리등을 시.군에서 협찬하였는데 1등 온누리상품권 50만원은 3회 뽑기하여 진도군 어린이가 당첨되어 기쁨을 가졌다.

제5회 대회는 국제정원도시 순천시에서 마무리 되었으며, 제6회 대회는 진도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제5회 대회 행사를 준비하고 협조해주신 순천시 진양기 회장, 남만대 수석부회장, 정종석 사무국장과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대한민국청원경찰협의회 전남본부 고세훈 회장의 인사말로 폐회가 되었다.  



제5회 전라남도·시·군 청원경찰 가족 한마음 체육대회
단체줄넘기 1등 목포시
단체줄넘기 2등 도청
바운딩 볼 경기
바운딩볼 1등 해남군
바운딩 볼 2등 고흥군
해남군(파랑)  지네발 달리기 1등
지네발 달리기 2등 고흥군

 
 

 

대한민국청원경찰협의회 전남본부 고세훈 회장(왼쪽)이 순천부시장(유현호)에게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왼쪽부터 대한민국청원경찰협의회 전남회장 고세훈, 전국회장 이재관, 순천시회장 진양기
전남 청원경찰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